전자담배 '비엔토' 신형 포드 및 신규 맛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엔토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액상형 전자담배 비엔토가 신형 포드 및 신규 맛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형 포드는 기존 포드와 완전히 다른 구조로 개발된 4중 레이어 구조로 상하부 누수를 완벽차단했고, 유기농 코튼 및 PCTG 등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유행성분 검출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 포드 대비 사용량이 20% 증가하는 등 비엔토만의 기술을 집약해 만들었다.


포드 1개 단위로 휴대할 수 있도록 캡슐 용기를 변경했고, 휴대용 고무마개를 드립팁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패키지도 모두 변경됐다.


인사이트비엔토


함께 선보인 새로운 맛 2종은 아이스퍼플과 트로피컬 레드로 아이스퍼플은 포도 맛과 멘솔을 베이스로 달콤함과 시원함을 전달하고, 트로피컬 레드는 국내에서 인기 있는 자몽 맛으로 새콤하고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기존에 판매하던 9가지 맛 모두 신형 포드로 교체되어 입고될 예정이다.


비엔토는 앞서 지난해 11월 유럽 TPD(Article 20 of Tobacco Product Directive) 국제인증 기관을 통해 유럽 TPD 기준 27개 검사항목과, 2017년 식약청에서 발표한 20개의 검사 예정 항목, THC 및

비타민E 아세테히트에 대하여 검사한 기체 검사 결과를 공개했고, 지난 12월 식약처에서 발표한 유해성분 발표에서도 불검출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엔토


비엔토는 수입 시 국제인증 기관에 성분 검사를 의뢰하여 성분표를 제출하고 있고, 분기별로 연구 기관에 의뢰해 유통 중인 액상 성분분석을 진행하며 품질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신형 포드 역시 이러한 활동의 일부이다.


비엔토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신속히 개발하고, 소비자의 안전은 최우선이기에 앞으로도 판매하는 전 제품에 관해 국제 및 국내 유통기준에 부합한 검사를 사전에 진행하고 이를 통과한 안전한 제품만을 유통하겠다"고 전했다.


신형 포드와 신규 맛은 전국 비엔토 판매처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