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제철 딸기 넣어 출시한 달콤상큼 '톡' 쏘는 한정판 '딸기 콜라'

인사이트CocaCola Japan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제철을 맞은 달달한 딸기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딸기 콜라'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겨울을 맞아 한정 메뉴로 딸기 콜라를 내놓은 '코카콜라'에 수많은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소라뉴스24는 코카콜라가 선보인 한정판 신메뉴 '딸기 코카콜라'를 소개해 사람들의 주목을 모았다.


코카콜라는 앞서 복숭아 맛 코카콜라, 프로즌 레몬 코카콜라등 다양한 맛으로 변혁을 시도한 바 있다. 


인사이트CocaCola Japan


변화의 흐름에 이어 코카콜라는 올겨울 1월 중순에 딸기 코카콜라를 출시할 예정을 발표했다.


추운 겨울 딸기 철을 맞이해 우후죽순으로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를 내놓고 있는 여러 브랜드에 뒤이어 코카콜라가 이에 합류했다.


코카콜라 측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를 콜라에 추가해 탄산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이더라도 '사랑에 빠질 맛'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겉보기에는 일반 콜라와 다를 바 없으나 한 모금 마시면 톡 쏘는 탄산 속에 콜라와 어우러지는 딸기의 달달한 향을 느낄 수 있다.


gettyimagesKorea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딸기 코카콜라의 병에는 분홍색 배경 위로 새빨간 딸기가 한가득 디자인돼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구매 욕구를 치솟게 한다.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올겨울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는 만큼 딸기 코카콜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드높아지고 있다. 


코카콜라의 신제품 출시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맛이 상상이 안 간다", "딸기 덕후라면 꼭 먹어야지", "코카콜라 신메뉴 설렌다" 등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는 20일부터 일본 현지 전국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140엔(한화 약 1,5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