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고기·치즈' 2개씩 들어간 '더블x2버거+콜라' 단돈 4천원에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롯데리아 페이스북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맛도 두 배, 양도 두 배라는 롯데리아의 '더블X2 버거'.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더블X2 버거는 호주 청정우 패티가 2장, 치즈도 2장이나 들어가 누구라도 좋아할 만한 맛과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혹시 당신도 해당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엄청난 할인 소식이 있으니 두 눈 부릅 뜨고 집중하기 바란다. 


지난 6일 롯데리아는 공식 SNS 등을 통해 2020년 신년을 맞아 내일(8일)까지 더블X2 버거 + 콜라 세트를 기존 7,200원에서 4,000원으로 44% 할인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롯데리아 홈페이지


맛도 양도 두 배인 더블X2 버거를 먹고 새해 복도 두 배로 받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부 점포를 제외한 롯데리아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새해는 밝았지만 계속해서 올라가는 물가 때문에 외식하기가 망설여지는 요즘, 푸짐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는 해당 할인 소식은 마치 단비 같다.


비록 내일까지 하는 깜짝 할인행사지만 늦지 않게 달려가서 저렴하게 더블X2 버거를 즐겨보면 어떨까.


참고로, 음료 변경은 불가하고 중복 할인 및 모바일 쿠폰 사용도 제한되니 주의하자.


인사이트Instagram 'njuas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