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고차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8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와 각 분야의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브랜드 성과 및 소비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2020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케이카는 20년간의 중고차 업력과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 혁신, 2018년 10월 새로운 브랜드 출범 후 선보인 다양한 고객 중심의 활동을 인정받아 중고차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국민배우 하정우를 활용한 TV 광고를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비대면 구매 서비스의 편의 강화를 위해 중고차 업계 최초로 '3D 라이브 뷰' 서비스를 도입했다. 


실감 나는 3D 사진과 함께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케이카 차량평가사의 진단포인트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한편, 케이카는 이번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1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