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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1년 만에 핫크리피버거 등 인기 제품 가격 '2%' 또 인상한다

롯데리아가 버거와 디저트 등 26종의 판매 가격 인상에 나섰다.

인사이트Instagram 'lotteria_kr'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롯데리아가 1년만에 또 가격을 인상한다.


18일 롯데리아는 오는 19일부터 전체 운영 제품 중 버거와 디저트 등을 포함한 26종의 판매 가격을 평균 2.0% 인상한다고 밝혔다.


인상 제품은 버거류 13종과 디저트류 6종, 드링크류 2종, 치킨류 5종 등이다.


이에 따라 데리버거, 치킨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Double X2, 와규 에디션Ⅱ, 빅불버거는 기존 가격보다 200원씩 인상된다.


인사이트Instagram 'lotteria_kr'


그외 T-REX,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핫크리스피버거,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AZ버거, 한우불고기버거는 100원씩 인상될 예정이다.


또한 디저트류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네이도(녹차, 스트로베리, 초코쿠키)도 100원씩 가격이 오른다.


롱치즈스틱도 기존 1천700원에서 1천8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인사이트Instagram 'lotteria_kr'


가장 많이 오른 제품은 드링크류다. 각각 1천원, 1천500원인 우유와 핫초코는 500원씩 인상된다.


치킨류는 1천원짜리 치킨너겟이 1천200원으로, 화이어윙과 휠레도 각각 100원씩 오를 전망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속적인 임차료 및 인건비 상승과 각종 원자재 가격 등 제반 경비 증가에 따른 불가피한 가격 인상이라 설명했다.


이와 함께 "향후 최고의 맛과 품질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