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3일) 피자몰 가면 꾸덕한 치즈 마음껏 먹는 '치즈 파티'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몰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오늘(13일) 학교가 끝나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피자몰로 달려가야 할 이유가 생겼다.


모짜렐라, 체다, 치즈 소스 등 꾸덕꾸덕하고 짭짤한 치즈를 종류별로 무한정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12일 피자몰은 공식 SNS 등을 통해 '피자몰 무한 치즈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나는 치즈를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의 메뉴를 준비했기 때문에 수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곳에 방문하면 우선 치즈양이 두 배로 들어간 핵폭탄급 치즈피자는 물론 체다 치즈 피자 등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몰


또한 함박스테이크가 올라간 치즈 햄버거 피자와 알 새우가 콕콕 박혀 부드럽고 달달한 새우 피자까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뿐만 아니다. 치즈가 줄줄 흘러내리는 맥앤치즈와 치즈 소스가 듬뿍 뿌려진 닭강정, 매콤한 치킨 치즈 퐁듀와 짜장맛 누들 떡볶이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됐다.


식사를 배불리 했다면 쿠키 아이스크림과 빙수, 케이크 등 각종 디저트로 입가심을 할 수도 있다.


일부 매장의 경우 내 맘대로 구워 먹을 수 있는 와플도 있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역대급 치즈 파티가 열리고 있는 피자몰은 평일 9,900원, 주말 1만 4,900원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오늘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피자몰에서 행복한 불금을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