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2년 연속 선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죤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종합순위 76위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 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지난해 국내 생활용품기업에선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1분기부터 70위 권대로 진입해 연말까지 꾸준히 순위를 지켜오고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피죤은 설립 초부터 '품질본위' 제품 철학에 따라 원료에서부터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철저한 품질 확인과 검증을 거치는 동시에,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혁신적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생활용품 업계의 선도적 입지를 다져왔다.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제품 전략으로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최근에는 고급화와 다변화 전략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