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일)부터 버거킹 달려가면 육즙 좔좔 '치즈와퍼주니어' 2개 단돈 4500원

인사이트Instagram '__bburyun_'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지금 당장 근처에 있는 버거킹으로 달려가야 할 이유가 생겼다.


육즙이 좔좔 흐르는 '치즈와퍼주니어'를 단돈 4,500원에 무려 2개나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9일 버거킹은 오는 15일까지 연말을 맞아 인기 메뉴를 대상으로 2개 구매 시 4,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메뉴는 치즈와퍼주니어, 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3종으로 이 중 원하는 버거를 2개 고르면 된다.


먼저 치즈와퍼주니어는 순 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1장이 더해진 버거킹의 상징 메뉴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eunewow', (우) Instagram 'ahreum207'


와퍼주니어는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롱치킨버거는 담백한 치킨 패티가 매력적인 메뉴로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와 싱싱한 야채가 듬뿍 들어갔다.


행사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오늘(9일)은 버거킹으로 달려가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배를 채워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거킹


인사이트Instagram 'hititler_hamburger'


인사이트(좌) Instagram '_minblossom', (우) Instagram 'burgerking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