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경기 보러 갔다가 코앞에서 손흥민 '인생골' 직관하고 온 '성덕' 이동휘

인사이트Instagram 'dlehdg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배우 이동휘가 엄청난 활약을 펼친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해 부러움을 사고 있다.

 

8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생"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동휘가 찍은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대한민국 축구의 리빙 레전드 손흥민의 '인생골'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lehdgn'


영상에서는 자기 진영 페널티 지역에서 볼을 잡은 뒤 상대팀 수비수 8명을 차례로 앞지르며 골을 집어넣은 손흥민의 역동적인 장면이 생생히 느껴졌다.


이외에도 이동휘는 박지성과 손흥민의 투샷, 경기가 끝난 뒤 코치들과 기쁨을 나누는 손흥민의 모습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손흥민의 인생 경기를 직관한 이동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와 대박", "진짜 부럽다", "저 골을 눈앞에서 보다니...", "절대 잊지 못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동휘가 전한 생생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의 전경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감상해보자.


한편, 손흥민은 8일(한국시간) 열린 번리와의 EPL 16라운드에 출전해 1골 1도움을 기록하는 맹활약을 펼쳤다.


인사이트Instagram 'dlehdgn'


인사이트GettyimageKorea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인생

이동휘(@dlehdgnl)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