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텔라+치즈' 범벅돼 초코 덕후들 정신 혼미하게 한 홍루이젠 누텔라 샌드위치 오늘(6일) 재출시

인사이트(좌) Instagram 'yjunge__', (우) Instagram 'hungruichen_sindang'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보기만 해도 당이 치솟을 것만 같은 핵달달 샌드위치 홍루이젠 누텔라 샌드위치가 극적으로(?) 재출시됐다.


6일 홍루이젠에서 수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린 인생 샌드위치 누텔라 샌드위치를 재출시한다는 소식이다.


아쉽게도 단종됐었던 이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는 사실 시즌 메뉴로 출시됐었다.


지난 2월 식빵 사이에 누텔라와 치즈가 번갈아 담겨 있는 비주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지만 단종돼 아쉬움을 남겼다.


인사이트Instagram 'hungruichen_sindang'


많은 이들의 성원 덕분이었을까. 해당 샌드위치는 이제 전국 홍루이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쉽게 단종됐던 누텔라 샌드위치를 다시 먹을 수 있다는 소식에 초코 킬러들은 저마다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한 누리꾼은 "저거 계속 다시 내달라고 문의 글 올린 보람이 있네"라며 재출시에 자신의 공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단짠단짠' 조합 덕분에 순식간에 에너지가 치솟는다는 누텔라 샌드위치.


만약 달달한 누텔라 초코의 맛과 짭조름한 치즈 맛을 모두 좋아한다면 해당 제품을 한 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hungruichen_sind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