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2019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와 함께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은 '누구나 산타'를 주제로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라면 산타가 주는 즐거움과 행복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원색의 화려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담아 케이크 하나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시각적인 즐거움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은 '샤이닝 레드'로 케이크 겉면을 강렬한 레드 글라사주(glacage)로 감싼 상큼한 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다. 초콜릿으로 만든 루돌프 뿔과 반짝이는 루돌프 코를 올려 시즌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DJ루돌프, 볼빨간 눈사람, 파티 마니아 산타 등 삐딱하지만 매력 넘치는 크리스마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크들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증샷 자극 케이크에 걸맞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글로벌 인기 카메라 앱 '뷰티플러스'에서 뚜레쥬르 '인싸루돌프' 필터로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뚜레쥬르 #뷰티플러스 #인싸루돌프 #케이크)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뚜레쥬르 매장에서는 오는 9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담요를 3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현대카드 M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50%까지 결제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해 주는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