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미키마우스와 함께한 '2019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SPC그룹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 룰렛 케이크',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팝', '미키와 친구들 라이팅 케이크'를 비롯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미키 마우스 액션 슬리퍼'와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한다.


2019년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귀여운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돌리고, 뽑고, 빛을 밝힐 수 있는 등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여섯 조각으로 이루어진 캐릭터 케이크 '룰렛 케이크'의 상단에는 돌아가는 핑크 스푼이 달려 룰렛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팝'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스틱바를 올려 원하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뽑아 먹는 재미를 더했다. '라이팅 케이크'는 제품 아래에 빛을 비추면 환하게 밝혀져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더욱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2019년 연말 캠페인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매장에서 디즈니 제품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미키와 친구들 스티커 세트'를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9일 '건후'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시즌 TV CF도 공개했다. 산타로 변신한 건후가 신나게 춤을 추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맛보고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