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캐피탈', 연말맞이 고객 감사 지원금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K Car 캐피탈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K Car 캐피탈이 연말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직영차 구매 시 차량 가격의 50% 이상을 케이카 캐피탈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해 월 납입금 5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순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월 납입금 중 50만원을 감면해준다. 월 납입금이 50만원 미만인 경우, 남은 금액은 이월된다. 단, 상품을 취소하거나 중도 상환할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지난 5월 론칭한 케이카 캐피탈은 직영 중고차 구매 고객이 한자리에서 쉽고 빠른 금융 거래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체 할부금융 서비스다. 중고차 시장에서 19년 업력을 키운 케이카와 케이카 캐피탈 전문 인력이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할부금융 승인율을 높이되 복잡한 승인심사 시간을 대폭 축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할부 기간, 선수금, 유예율 등 다양한 할부 옵션을 고객에게 유리하도록 설계해 고객의 자금 상황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케이카 홈페이지에서는 기아 셀토스, 현대 쏘나타 DN8 등 신차급 중고차를 대상으로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무이자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도 감사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