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는 순간 '시간 순삭' 꿀잠잘 수 있는 폭신폭신 '잠만보' 침대

인사이트Instagram 'thehipsteryak'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쌀쌀한 바람이 부는 추운 겨울철, 이불과 한 몸으로 만들어 줄 겨울철 '필수템'이 등장했다.


'집 밖은 위험해'를 입에 달고 사는 집순이, 집돌이들이 주목해야 할 마성의 '잠만보 침대'를 소개한다.


최근 해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는 "한 번 누우면 꿀잠 잘 수 있는 잠만보 침대"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눕는 순간 폭신폭신한 쿠션이 온몸을 감싸줘 극강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는 글과 함께 소개된 잠만보 침대는 빅 사이즈 캐릭터 쿠션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oyshop.commerce'


웬만한 성인이 누워도 잠만보의 품 안에 폭 안길 수 있는 큰 사이즈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보들보들한 극세사 재질이 전신을 감싸며 포근한 감촉과 함께 따뜻함이 몰려와 전기장판이 따로 필요 없다.


말 그대로 잠만포의 넓고 포근한 가슴에 안겨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것.


덕분에 한 번 누우면 다시 몸을 일으킬 수 없다는 것이 문제(?)라는 후문이 들릴 정도다.


인사이트Instagram 'woobesty'


또한, 잠만보의 깜찍한 모습으로 인해 남녀노소에게 모두 인기 있으며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도 손색이 없다.


넓은 크기에 가벼운 무게로 침대로 사용하지 않아도 쿠션으로 사용하거나 빈백처럼 기대어 사용하기도 좋아 원하는 대로 인테리어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크기와 버전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현재 잠만보 침대는 이베이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1.5m 사이즈 기준 328달러(한화 약 38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