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석 콕 박힌 디자인에 이니셜까지 새길 수 있는 '세젤예' 로이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사랑받는 브랜드 '로이드'가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특별한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지난 28일 로이드는 공식 SNS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 제품들은 각각 '리미티드 크리스마스 리스 목걸이'와 '리미티드 포인세티아 목걸이 귀걸이 세트'로 블링블링한 꽃이 활짝 핀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우선 크리스마스 목걸이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동그란 원 안에 반짝이는 금색 꽃이 들어가 반짝이는 매력이 돋보인다.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으로 여리여리한 목선을 살려줌과 동시에 포인트 스타일링을 주기에도 딱이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포인세티아 세트의 경우 '축복, 축하'라는 꽃말을 가진 크리스마스 대표 꽃 포인세티아 모양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컬러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귀걸이와 목걸이를 동시에 착용해 두 배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영롱한 아름다움을 뽐내기도 한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특별한 점은 꽃 가운데 부분을 원하는 탄생석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자신이 태어난 달 혹은 선물하고자 하는 이의 탄생석을 고를 수 있고, 목걸이 연결고리 부분에 메시지 각인이 가능하다.


존재 자체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로이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는 12월 8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리스 목걸이는 19만 9천원, 포인세티아 세트는 24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그에 걸맞은 특별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지금 바로 로이드로 달려가자.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