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스타벅스에서 꼭 먹어야 하는 달달 끝판왕 '슈크림 케이크'

인사이트Naver blog 'rky8610'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입에서 살살 녹는 하얀 슈크림이 마음까지 스며드는 케이크가 등장했다.


지난 28일 스타벅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크리스마스 푸드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을 선보였다.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은 이름처럼 부드러운 슈크림이 듬뿍 들어간 케이크로 달콤한 향이 나는 바닐라 빈을 사용했다.


마치 나무 위에 눈이 소복하게 쌓인 듯한 새하얀 비주얼은 건들기만 해도 사르르 녹아내릴 것 같은 부드러움이 느껴진다.


인사이트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나무 포크로 케이크를 조각내는 순간 케이크의 푹신함이 손끝을 타고 전해진다. 구름처럼 뭉실뭉실 모여있는 풍성한 크림은 입안에 사르르 녹으며 달콤한 맛을 내뿜는다.


바닐라 빈이 들어가 더욱더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슈크림은 엔도르핀을 깨우는 최고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한입 두입 먹다 보면 어느새 입안을 에워싸는 포근한 식감은 온몸 가득 부드럽게 퍼져 나간다.


인사이트Naver blog 'rky8610'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가격은 6,900원으로 겨울에 한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과 함께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도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부드러운 케이크 한 조각과 함께라면 그 누구와도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blog 'rky8610'


인사이트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