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내일(1일) '엄마는 외계인'보다 더 맛있는 '아이스 초코파이' 출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맛으로 덕후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파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라는 '말하지 않아도 다 아는 12월 이달의 맛은?'이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스크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제품의 비주얼을 보면 전체적으로 엄마는 외계인을 연상케 하는 모습을 띠고 있다.


군침을 돌게 하는 진한 초콜릿색과 흰색의 부드러운 크림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인사이트Facebook '배스킨라빈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왠지 초코파이에서 느낄 수 있던 쫀득한 마시멜로의 식감을 느낄 수 있을 것만 같다.


또한 아이스크림 사이에 콕콕 박힌 초코칩을 통해 역대급 바삭함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이번 신메뉴 소식에 벌써부터 소비자들이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누리꾼들은 "이번에는 이거로 정을 나눠야겠다", "매장 앞에서 대기해야지", "빨리 먹고 싶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다가오는 12월, 기분 좋은 달달함을 선사해줄 신제품을 만나러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달려가자.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