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배라가 심장 두들기기 위해 작정하고 출시한 '귀염뽀짝' 미키와 친구들 아이스크림 케이크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깜찍한 비주얼로 소비자의 심장을 빈틈없이 두들길 새로운 케이크를 가지고 왔다.


29일 배스킨라빈스는 2019 크리스마스 아이스 케이크 제품으로 '미키와 친구들_룰렛케이크',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 등 5종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미키와 친구들_룰렛케이크는 미키마우스가 달려있는 핑크스푼이 꽂혀 있는 케이크다. 룰렛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연말 모임에서 벌칙 게임을 하기에 안성 맞춤이라는 평가가 자자하다.


맛은 스트로베리, 엄마는 외계인,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등이다. 다양한 플레이버로 구성돼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은 원하는 맛을 뽑아먹는 재미가 쏠쏠한 케이크다. 케이크 전면에 미키마우스 친구들의 얼굴이 새겨져 있다. 보기만해도 심장이 아플 정도다. 플레이버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등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는 빛을 활용한 이색 케이크다. 제품 아래에 휴대폰의 라이트 기능을 켜고 빛을 비추면 미키마우스 장식물이 환하게 밝아진다. 연말 분위기를 내는데 제격이다.


'미키와 친구들_룰렛케이크',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는 순서대로 3만 2천원, 2만 8천원, 3만 3천원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미키마우스 캐릭터 머리 모양으로 된 '시크릿 미키', 겨울왕국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각 2만 8천원, 2만 7천원이다.


제품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최대 25% 혜택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다음달 13일까지며, 픽업 기간은 다음달 18일부터 24일까지다. 디즈니_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미키 마우스_TWS 블루투스 이어폰'도 단돈 6,900원에 함께 예약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참고해도 좋겠다.


올겨울, 당신의 크리스마스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줄 케이크를 찾고 있다면 지금 당장 해피포인트 앱을 켜보자.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되리라 확신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