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사·안나 피규어로 구매욕구 자극하는 뚜레쥬르 신상 '겨울왕국2 케이크'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뚜레쥬르가 5년 만에 돌아온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 성 등의 장식을 더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한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엘사 체리 초코'는 운명을 스스로 헤쳐나가는 강인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엘사를 주제로 한 케이크다. 새하얀 눈을 닮은 하얀 케이크 속에 초코 시트와 달콤한 체리 크림이 어우러진다. 


'겨울왕국 2 블루베리 화이트'는 입체감이 살아 있는 엘사와 안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케이크다. '겨울왕국 2'의 시그니처인 붉은 색감을 살린 디자인과, 블루베리와 화이트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을 듬뿍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케이크를 담는 전용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케이크와 어우러지는 화려한 영화의 한 장면을 패키지에 적용해 '겨울왕국 2'만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겨울왕국 2'의 스토리를 담은 뚜레쥬르 케이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