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공식 온라인몰 '삼양맛샵'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양식품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삼양식품이 공식 온라인몰 '삼양맛샵'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양맛샵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반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하고, 할인쿠폰과 적립금 등 실질적인 회원 혜택을 늘렸다. 또한, 삼양식품의 라면과 스낵뿐 아니라 냉동제품, 밀키트 등 제품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개편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특히 삼양맛샵은 삼양식품의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살 수 있고, 불타는 고추짜장, 불닭볶음김치 등 오프라인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온라인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차별화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일 이상 방문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브랜드 '페퍼밀'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인 '불타는고추짜장'을 선보인 삼양맛샵은 추후 '불타는 시리즈'의 제품군을 확대하고, 대표 캐릭터인 '페퍼'를 활용한 웹툰 등의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브랜드를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