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인기 작가 '임유끼'와 작업한 '2020 캘린더' 증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굽네치킨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굽네치킨이 치킨, 피자 또는 세트 메뉴 주문 시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탁상용으로 제작된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 작가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시즌별로 국내 주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만나는 글로벌 굽네치킨을 콘셉트로 임유끼 작가만의 감성을 살려 컬러링북 형식으로 담아냈다.


이번 캘린더 증정 행사는 전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5일부터 소진할 때까지 전국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단, 매장마다 수량 및 제공 방법이 다를 수 있어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goobne'


또한 굽네치킨은 캘린더 증정을 기념해 나만의 컬러링을 겨루는 '쇼미더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린더의 1월 페이지를 색칠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20년 매월 캘린더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굽네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가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 2020년 소원 남기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캘린더는 임유끼 작가의 인스도타그램 이벤트를 통해서도 증정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