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절친이랑 맞춰 신으면 우정력 4배로 터지는 '바리케이드XT97' 3만원대 판매

인사이트Instagram 'abcmart_jungnang'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친구와 영원한 우정을 맹세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을 찾고 있는가.


그렇다면 걱정할 필요 없다. 저렴한 가격으로 특별한 상품을 겟할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가 준비됐기 때문이다.


26일 휠라는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휠라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휠라 블랙프라이데이는 휠라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을 선정해 최대 반값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집업 재킷, 백팩, 언더웨어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있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


그중에서도 주목해야 할 제품은 바로 신발이다.


'휠라'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신발 '바리케이드XT97'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래비지먼트 2000(블랙), 휠라 디스럽터 히트앤런(블랙) 등 정가 6만 9천원짜리 어글리 슈즈를 3만 9천원에 판매한다.


커플템이나 우정템 등으로 딱인 세련된 블랙 컬러 위주로 행사가 진행돼 수많은 이들이 기대를 감추지 못한다는 평이다.


휠라 블랙프라이데이는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스토어(신발 한정) 외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휠라 행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헐 꼭 사야지", "바리케이드 진짜 갖고 싶었는데", "대기 타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친구와 둘만의 아이템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Instagram 'abcmart_jungnang'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a_hyeoni'


인사이트Instagram 'eunji7375'


인사이트Instagram 'travingteller_aj'


인사이트Instagram 'heos5459'


인사이트Instagram 'j_nr_96'


인사이트슈걸가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