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밀크티 맛' 단백질 드링크 '프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워풀엑스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스포츠 뷰티 브랜드 파워풀엑스가 프리미엄 프로틴 드링크 '프쌤'을 선보였다.


프로틴 선생님을 의미하는 '프쌤'은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의 합작사인 엠디웰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프쌤은 RTD(Ready To Drink)형의 프로틴 드링크로, 물이나 우유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흔들어서 마시면 되는 간편한 단백질 음료다.


초코맛 일색이던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맛있는 밀크티 맛이 처음으로 출시됐고, 걸쭉해서 마시기 힘들었던 기존의 단백질 음료 제품들과 다르게 일반 밀크티와 다름 없는 수준의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장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워풀엑스


영양 또한 타사 제품보다 월등하다. 한 팩에 25g의 단백질과 아미노산 20종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비타민 B1, B2, B6, C, D, 칼슘, 나이아신은 일일권장량 기준 100%를 함유하고 있다.


저칼로리(115kcal)인 것은 물론 설탕과 지방, 콜레스테 롤이 '0g'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염두에 둔 건강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 모두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친환경 패키지인 테트라팩에 멸균되는 제품으로 유통기한은 상온에서 9개월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워풀엑스


파워풀엑스 관계자는 "'프쌤'은 간편한 단백질 섭취를 가능하게 만든 제품"이라며 "성장기나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을 프쌤을 통해 섭취하여 균형 잡힌 건강 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정보 및 구매 등 자세한 사항은 파워풀엑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