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한 치즈케이크 안에 달콤한 오레오가 통째로 박혀 있는 투썸 '치즈무스 케이크'

인사이트Instagram 'twosome_du'


[인사이트] 김천 기자 = 투썸플레이스 일인자 '아이스박스'의 아성을 무너뜨릴 케이크가 있다.


최근 각종 SNS에는 '그뤼에르치즈무스 케이크'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 속 소개된 그뤼에르치즈무스 케이크는 진한 치즈케이크 맛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치즈케이크 기본에 충실한 고소한 맛과 찐득한 식감을 제대로 살려냈다는 평가가 자자하다.


케이크는 7단으로 구성됐다. 맨 위에부터 초코파우더와 초코쿠키가루, 그리고 얇은 생크림과 시트가 순서대로 놓여있다.


다음으로는 치즈무스와 오레오 그리고 치즈무스와 초코시트로 마무리 돼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ri_quack'


부드럽기만 하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식감도 초코 크런치 볼을 통해 살렸다.


초코시트와 치즈무스 층 사이에는 초코 크런치 볼이 들어있어 바삭바삭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씹는 재미가 쏠쏠하다.


케이크 안에 들어 있는 오레오도 별미다. 부드러운 치즈무스와 사이 촉촉하게 씹히는 오레오는 한 주간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리기 충분하다.


제품은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한 조각당 6,200원이다. 홀 케이크는 3만 2천원이다.


그뤼에르치즈무스 케이크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인근 투썸플레이스로 달려가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yum____j'


인사이트Instagram '88x4.16'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