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콤한 깐풍기 맛 나는 호치킨 '호차오' 오늘(22일) 단 하루만 7,500원

인사이트Instagram 'miraclepak'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언제 먹어도 맛있는 호차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기회가 마련됐다.


22일 호치킨은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시각 정각마다 '호차오'를 7,5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2일 출시된 호차오는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조리방식인 차오차이로 깊은 풍미를 살린 치킨이다. 강한 불에서 단시간 볶아 호치킨 특유의 맛을 만들어 냈다.


여기에 SWEET&SOUR 특제소스가 들어갔다. 중화풍의 새콤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소스는 호차오에 배어들어 제대로 맛을 낸다.


출시 전 사전판매 때부터 재구매 의사 99%를 보일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끈 회심의 메뉴다.


인사이트Instagram 'myhoondal'


할인가에 구매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날 오후 2시, 네이버에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이라 검색하면 구매 배너를 통해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티몬으로 바로 접속 시, 75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이날 동시간 진행되는 오퀴즈 이벤트의 힌트를 얻을 수 있어 OK캐시백 100P 적립까지 가능하다


이벤트는 이날 단 하루만 진행되니 놓치지 말고 꼭 혜택을 누리도록 하자.


한편 호치킨의 호차오는 앞서 1차 이벤트에서도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메뉴다.


인사이트Instagram 'alswo1984'


인사이트

Instagram 'yeoniyeoni79'


인사이트Instagram 'insub_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