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실버 컬러로 '엘사미' 폭발해 겨울 여신 등극할 '윈터 다크 그레이' 염색

인사이트윈터 다크 그레이 / Instagram 'noah.oz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같은 하늘 아래 같은 색상은 없다.


화장품에만 어울릴 줄 알았던 이 문구는 사실 염색 컬러를 고를 때도 딱 맞아떨어진다.


어느덧 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지고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다.


바로 오늘(21일) 겨울 하면 생각나는 영화 '겨울왕국 2'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주인공인 엘사에 푹 빠져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하자.


겨울에 피는 꽃처럼 신비롭고 아름다워 머리에 얹는 순간 '겨울 여신'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염색 컬러를 소개한다.


인사이트윈터 스노우 그레이 / Instagram 'noah.oz_'


지난 13일(현지 시간)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햇빛에 따라 반사되는 오묘한 색감이 매력 포인트인 '윈터 다크 그레이' 컬러로 염색한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대만 헤어디자이너가 선보인 '윈터 다크 그레이' 컬러는 그레이 본연의 색감을 잘 살리면서도 너무 튀지 않아 일상생활을 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앞서 소개했던 '윈터 그레이' 컬러에서 보다 톤을 다운시킨 다크한 그레이 컬러를 담은 '윈터 다크 그레이'는 오히려 겨울에 하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얼굴이 새하얀 사람이라면 이 컬러를 시도하는데 망설이지 말자.


인사이트실버 다크 그레이 / Instagram 'noah.oz_'


은은한 다크 그레이 컬러가 화사한 얼굴 톤과 딱 맞아떨어져 맑은 피부를 훨씬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특히 '윈터 다크 그레이'는 앞서 소개한 바와 같이 '겨울' 계절의 공식 연인이라 할 수 있는 겨울왕국 공주 '엘사' 분위기를 풍기기에도 적격이다.


신비로운 은빛 컬러를 담고 있으나 컬러감이 어두워 상한 머릿결이 잘 티나지 않는 것 또한 '윈터 다크 그레이' 컬러의 가장 큰 장점이다.


다가오는 연말 염색만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윈터 다크 그레이' 컬러를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외 겨울과 어울리는 실버 컬러로는 '실버 다크 그레이', '윈터 그레이', '윈터 스노우 그레이' 등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