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독오독한 초콜릿 코팅 속에 상쾌한 민트가 가득 들어있는 신상 '엔초 민트'

인사이트Instagram 'soo_nyom_'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오독오독한 초코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엔초가 상쾌함의 대가 민트와 만났다.


19일 식품회사 빙그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엔초의 새로운 맛 '엔초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초민트는 민트와 초콜릿이 조화롭게 만난 아이스크림이다. 


우선 표면을 살펴보면 오돌토돌 튀어나온 초코 크런치가 시선을 강탈한다. 표면에 왕창 박힌 초코 크런치는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기 충분해 보인다.


초코의 유혹에 넘어가 한입 깨물면 입에 감도는 부드러움과 깊고 진한 초코맛에 두 눈이 휘둥그레진다.


인사이트Instagram 'soo_nyom_'


상쾌한 민트와 함께 전해지는 극강의 달콤함은 엔초가 지금껏 장수할 수 있었던 진정한 매력 포인트다. 


그렇다고 민트 맛이 너무 강하지는 않다. 강하지 않고 적당히 향긋한 민트향은 민트 덕후를 꿈꾸는 이들에게 입문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두터운 기존의 마니아층도 민트엔초를 반기는 분위기다. 


새로 나온 민트엔초는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1개당 1,200원이다.


누리꾼들은 "마트에서 보기 귀한 민초 아이스크림이 등장했다", "엔초라면 믿고 먹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적당한 상쾌함과 쫀득한 초코를 즐길 수 있는 엔초민트. 기대 된다면 지금 당장 마트에 달려가 엔초민트를 만나보도록 하자.


한편 엔초는 부드럽게 씹히는 초코코팅에 단단한 초콜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빙그레 장수 아이스크림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oo_nyom_'




인사이트Instagram 'bingicecream.official'


인사이트Instagram 'binggrae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