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나이키·아디다스' 신발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HOT-T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평소 신발을 사고 싶었는데 여러 곳을 돌아다닐 체력이 되지 않아 고민이었던 이들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어떤 브랜드를 사야 할지 고민이 되고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고 싶었다면 이 기회를 놓쳐선 안 된다.


다음 달 1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HOT-T(핫티) 패밀리세일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곳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뉴발란스, 휠라, 컨버스 등 브랜드 신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HOT-T


가격대는 1만 원부터 시작해 9만 9천 원을 넘지 않아 저렴한 수준이라 할 수 있다.


또 한 곳에서 수많은 브랜드 신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가격이나 디자인을 비교하기에도 편하다.


그중에서도 특유의 가벼움과 편리함이 주 무기인 나이키 슬립온, 심플해 어떤 룩에도 완벽 소화 가능한 캔버스, 고급스러움이 뿜어져 나오는 라코스테 등의 신발이 눈에 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HOT-T


요즘 인기 있는 어글리 슈즈 끝판왕 휠라 신발도 만날 수 있는 등 '창고 대방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제품들이 많아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별로 디자인 종류가 다양해 '아이 쇼핑'만 해도 눈이 즐거울 정도라는 후문이 자자하다.


딱 한 달만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라고 하니 평소 구매 리스트에 담아뒀던 제품이 있는지 지금 당장 확인하러 가 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HOT-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