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4일 앞두고 예매율 '82.8%' 찍은 '겨울왕국 2'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겨울왕국 2'가 개봉 전부터 뜨거운 예매 열기를 보이고 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겨울왕국 2'는 오후 2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82.8%를 기록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는 배우 조진웅, 이하늬 주연의 '블랙머니', 3위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차지했다.


'겨울왕국 2'의 현재 예매 관객수는 50만 7,579명으로 벌써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이처럼 '겨울왕국 2'는 현재 상영 중인 영화들과 압도적인 예매율 차이를 보여 당분간 1위 자리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가수 태연이 '겨울왕국 2'의 OST 중 하나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을 커버했다는 사실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개봉 이후 100만 관객을 가뿐히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겨울왕국 2'는 기존 캐릭터에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하는 것으로 전해져 예비 관람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다.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는 오는 21일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