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사+올라프 새겨 넣어 '겨울왕국2' 팬들 마음 사로잡은 SC제일은행 통장&카드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개봉을 4일 앞둔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의 캐릭터 엘사, 올라프 등이 새겨진 통장과 체크카드가 탄생했다.


하얀 배경에 겨울왕국 2의 캐릭터들이 전후면에 새겨져 영롱한 비주얼을 뽐내는 까닭에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소유욕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18일 SC제일은행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오는 21일 개봉하는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의 주요 캐릭터로 디자인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후속작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제작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C제일은행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와 입출금통장에 적용되며 엘사, 안나, 올라프 등 겨울왕국 2의 주요 캐릭터가 담긴다.


다만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얻기 위해선 다소 서둘러야겠다. 체크카드는 3만 장, 통장은 6만 장 한정판으로 출시되기 때문이다.


신상품 출시에 따라 관련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오는 22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해당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C제일은행


추가로 추첨을 통해 엘사 드레스&망토 세트(10명)도 준다.


또, 오는 23일부터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정기적금 등에 가입하면 겨울왕국2 다이어리 추첨 응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간편송금업체 '비바리퍼블리카'와 제휴해 '토스 행운퀴즈' 행사를 벌인다.


이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검색하거나 SC제일은행 홈페이지의 겨울왕국 2 체크카드·통장 출시 행사 페이지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