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에서 치킨보다 더 맛있어 '맛잘알'들만 몰래(?) 먹는다는 '기름 떡볶이'

인사이트Instagram 'i__darin'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다양한 브랜드와 맛을 자랑해 한국인의 진정한 소울푸드로 등극한 '치킨'.


이런 치킨을 먹을 때마다 빠지지 않는 또 다른 메뉴가 있다. 바로 감칠맛 끝판왕인 사이드 메뉴가 그 주인공이다.


사이드 메뉴는 적당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저격해 치킨집의 신흥 효자 메뉴로 불린다.


이는 푸라닭치킨의 '달콤 기름떡볶이' 또한 마찬가지다. 달콤 기름떡볶이는 말 그대로 기름으로 튀긴 떡볶이에 달달한 양념을 바른 메뉴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와 윤기가 좔좔 흐르는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침을 꼴깍 삼키게 만든다.


인사이트Instagram 'dam._.ggong'


홀린 듯 떡볶이를 먹으면 바삭한 소리와 함께 이내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묘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게 포인트다.


맛은 말할 것도 없다. 어렸을 때 먹던 떡꼬치와 맛이 비슷해 입안에서 매콤달콤함과 고소함이 오래 머문다.


달콤 기름떡볶이는 치킨만 먹었을 때 느낄 수 있는 느끼함을 중화시켜줘 치킨을 주문할 때 세트처럼 항상 따라다닐 정도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 기름떡볶이는 3,900원에 맛볼 수 있다.


치킨과 함께 다채로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오늘은 푸라닭 떡볶이를 먹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wo_ojingjing_2'


인사이트Instagram 's20171209'


인사이트Instagram 'hanrarar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