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놀러가자!"···티웨이 항공, 수험생 위해 항공권 '30%' 할인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Pixabay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고3 수험생들에게 드디어 자유가 찾아왔다.


대학에 입학하기 전 이번 겨울 방학에는 고등학교 시절을 함께 한 절친들과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지난 13일 티웨이항공은 이번에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끝! 고생했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suuuuuzzzzzy'


수험생이라면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항공권을 예매하면 국내선과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스마트 운임의 최대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노선별로는 대만, 동남아, 대양주 10%, 국내선과 홍콩 마카오는 20%, 일본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를 클릭한 후 정보 입력 순서의 '개인 신분 할인' 탭에서 '수험생 할인'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끝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이후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2020 수능 수험표와 원서 접수증,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를 제시하면 탑승권이 바로 발급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 및 탑승 기간은 내년 2월 13일까지이며 설 연휴 기간인 1월 22일부터 28일까지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되니 주의해야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