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맞이 귀여운 '산타 라이언' 굿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IX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카카오프렌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윈터 원더랜드' 테마 굿즈 2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테마는 라이언이 리틀 프렌즈 요정들과 윈터 원더랜드로 날아가 파티를 즐긴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요정으로 변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쿠키로 변신한 라이언 등이 등장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한다.


또한 골드를 메인 컬러로 제품과 매장 인테리어에 적용해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유럽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상품구성은 클래식한 오르골부터 멜로디 세트인형, 스노우볼, 카드 세트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미니 키체인, 크리스마스 카드, 40장의 아트워크가 담긴 카드북 세트, 양말세트와 젤펜세트도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입혀 귀여움을 더한 베이비필로우 '루돌프 어피치'와 '눈사람 라이언'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는 강남과 홍대의 플래그십 스토어도 고풍스럽고 화려한 요정 마을로 새롭게 꾸몄다. 매장 외관은 유럽의 성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대형 라이언 등 크리스마스 아트워크를 적용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매년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6년 첫 출시된 '후디 라이언'부터 2018년 '루돌프 라이언'까지 3년 연속 크리스마스 시리즈를 완판하는 기록을 세우며 매해 최고의 에디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