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드디어 롯데리아 매장에 출시된 레전드 '라이스버거' 후기

인사이트Instagram '_ppang_22'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오징어버거에 밀렸지만 1위 못지않은 인기로 재출시가 결정된 라이스버거. 그 전설의 햄버거가 오늘 매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14일 각종 SNS에는 '라이스버거'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오늘 재출시된 라이스버거는 2019년 버전으로 리뉴얼된 제품이다. 제품명은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다.


제품명에서부터 알 수 있듯 라이스버거는 야채 볶음밥과 불고기가 메인 재료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다. 소비자들의 추억 속에 있는 라이스버거를 그대로 재현해낸 듯한 모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90.bobae_'


속에는 갖가지 야채와 소스 그리고 두툼한 불고기 패티가 들어갔다. 한입 씹으면 밥알과 함께 담백한 불고기가 씹힌다. 밥상에서 만났던 불고기 반찬과 흰쌀밥의 조합이라 더 친숙하다는 반응이다.


소스와 불고기 패티의 조합도 환상적이다. 살짝 달짝지근한 소스와 함께 불고기 패티에서 나온 육즙은 소비자의 입을 즐겁게 만든다.


누리꾼들은 "예전에 먹었던 그 맛 그대로다", "한정 판매 끝날 때까지 이것만 먹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는 단품 기준으로 4,900원이며 롯데리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라이스버거는 롯데리아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65만 676표(34%)를 얻은 햄버거다. 오징어버거의 아성을 넘지 못해 출시가 어렵게 됐으나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결국 재출시가 결정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