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애용이 미모 10배 업그레이드 된 '좀비 딸' 애용티콘 2탄 출시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랜선 집사들의 심장을 폭행할 만한 '애용티콘'의 신상이 공개됐다.


최근 '카카오 이모티콘샵'에는 신규 이모티콘 '애용이와 껄룩이'가 등장했다.


애용이는 네이버 인기 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 속 고양이 캐릭터다.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수많은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모티콘에 등장하는 애용이는 빛나는 황금빛 털에 짧은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깜찍함을 자랑한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공개된 이모티콘은 무언갈 보고 깜짝 놀라는 애용이, 바닥에 대자로 드러누워 있는 애용이 등 다양하다.


약속에 늦어 후다닥 달려가는 모습부터 뱃살을 바닥에 대고 엉엉 우는 모습 등 우리의 모습과 똑 닮은 애용이의 행동에 웃음이 나온다.


'장꾸' 같은 애용이의 모습에 랜선 집사들은 "무조건 사야지!"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실제로 오늘(오후 5시 기준) 인기 이모티콘 1위에 당당히 자리하고 있을 정도다.


'애용이와 껄룩이'는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2,2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무제한이다.


이번 11월 한 달간 카카오 이모티콘샵 모바일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PC 버전에 접속하기만 해도 이모티콘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