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쌉싸름한 녹차와 쫀득한 마카롱이 만난 요거프레소 신상 '그린티 메리 마카롱'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찬 바람이 쌩쌩 부는 요즘 날씨에도 '얼죽아'를 외치며 이냉치냉을 즐기는 이들이 있다.


특히 이들의 경우 매년 이맘때만 되면 그 어떤 음료보다 간절하게 기다리는 제품이 있다. 바로 요거프레소 '메리마카롱 시리즈'다.


그래서 이들을 위해 요거프레소가 드디어 1년 만에 메리마카롱 시리즈를 출시했다.


메리마카롱 시리즈는 요거트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과 휘핑크림을 층층이 쌓고 무스케이크, 마카롱을 콕 올린 대혜자 음료다.


레몬, 그린티 등 종류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덕후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메뉴는 단연 그린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그린티는 그린티 요거트 스무디를 베이스로 해 촉촉한 녹차무스케이크와 쫀득한 녹차마카롱으로 장식한 게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녹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지고,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어 녹차 덕후들의 뜨거운 반응이 줄을 잇는다.


초록초록한 색감과 기대 이상의 중독적인 맛으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줘 요거프레소의 띵작으로 불린다는 평이다.


역대급 비주얼과 맛으로 중무장한 신제품 메리마카롱 그린티는 7,200원에 맛볼 수 있다.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로 하루를 기분 좋게 보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메리마카롱 그린티를 만나러 가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Instagram 'hawaii12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