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매진' 기록한 '헉슬리' 마스크 팩 2차 앙코르 방송 확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헉슬리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헉슬리가 현대홈쇼핑에서 론칭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보였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패키지의 2차 앙코르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지난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패키지는 단 1회 만에 약 10억 원(주문금액 기준)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헉슬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차 방송의 풍성한 혜택을 다시 한번 더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의 2차 앙코르 방송은 쇼호스트 최현우와 함께 오는 1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첫 런칭 방송의 파격 혜택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특별 패키지의 메인 제품인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의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감을 전달해주고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uxley_korea'


특히, 사용 직전 터뜨려 사용하는 듀얼 파우치 형태는 원료를 미리 기계로 블렌드 하는 것에 비해 보존제를 최소화 할 수 있어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방송 1회 만에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한 헉슬리의 '마스크 오일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는 오는 10일 낮 12시 30분부터 약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