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귀 비주얼로 예쁘다고 난리 난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실제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sujin_327'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굿즈 명가인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시즌 한정 MD를 출시했다.


최근 각종 SNS 등에는 '스벅 크리스마스 MD'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사진에는 겨울 동물들이 그려진 스타벅스 머그잔, 텀블러, 각종 액세서리 등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비주얼을 자세히 보면 세젤귀 동물들이 상품마다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목도리 혹은 모자를 쓴 곰, 얼음 위에 올라간 펭귄 등의 모습은 덕후들에게 설렘을 안겨주기 충분하다.


인사이트Instagram 'kkangggg'


영롱한 색감도 핵심 포인트다. 전체적으로 새하얀 바탕에 크리스마스 상징색과도 같은 빨간색, 초록색 등으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2020 스벅 크리스마스 MD는 앙증맞은 비주얼에 겨울과 찰떡인 컬러감을 자랑해 출시되자마자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누리꾼들은 "역시 굿즈는 스벅", "이번 MD 너무 잘 뽑았다", "하나쯤은 꼭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는 인천공항중앙점과 오션월드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스타벅스 MD로 더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zalea_5'


인사이트Instagram 'ehpark22'


인사이트Instagram 'jung_mangostee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