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네비게이션 앱 '아틀란'과 불스원샷 증정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불스원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불스원이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과 함께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 세정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아틀란'은 높이 제한, 중량 제한 안내 등 안전한 화물차 운전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화물차 특화 내비게이션 앱이다.


불스원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화물차 운전자들에게 엔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엔진 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 버스용'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통해 아틀란 앱 화물차 모드를 사용하는 운전자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운전자는 이벤트 기간 아틀란 앱에 로그인한 후, 화물차 모드로 1만km 이상 주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불스원


당첨자는 전체 응모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하여 오는 12월 5일 SMS를 통해 개별 공지하며, 불스원몰에서 사용 가능한 올 뉴 불스원샷 트럭 버스용 증정 쿠폰을 함께 발송할 예정이다.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은 엔진 속에 쌓인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쌩쌩한 엔진을 유지해 주는 엔진 세정제다. 특히, 올 뉴 불스원샷 트럭 버스용은 대형 엔진에 최적화된 강력한 세정력으로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의 효과적인 차량 관리를 도와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