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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인기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hc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가성비를 추구하는 브랜드가 등장한 반면 프리미엄 전략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외식 브랜드가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눈길을 끄는 브랜드는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다.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고기를 찢어서 먹는 것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고 품질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단체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사랑받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창고43은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6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여의도본점, 샛강점에 이어 청담점까지 연이어 4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창고43은 동시에 다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넓은 홀 이외에도 비즈니스 미팅 및 가족 모임에 적합한 다인실 룸이 갖춰져 있다. 여기에 창고43만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고객들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