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소비자 안심 서비스 '엔카보증' 고객 만족도 커 갈수록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엔카닷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SK엔카닷컴이 '엔카보증' 서비스의 가입 건수가 올해 매 분기 20%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엔카보증은 소비자가 중고차 구매를 주저하게 되는 주된 이유인 '구매 후 차량 고장'에 대한 불안을 해소해줌으로써 차량 판매 확률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엔카보증 차량의 누적 등록 수는 현재 1만 2,700대를 넘어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엔카닷컴


구매 후 SK엔카가 100% 책임지는 보증수리 서비스로 전문평가사가 검증한 실매물을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부터 내비게이션, 오디오, 와이퍼 모터 등 500만원 한도에서 160여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6개월 1만km까지 보증수리를 제공한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엔카보증 차량은 엔카에서 직접 확인하여 차종, 연식, 주행거리, 사용연료, 성능상태 등의 기준에 따라 차량을 선별하고 판매자 또한 선별하여 엄격하게 관리해 소비자 신뢰가 높다"며 "내년 상반기 내 수입차 보증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