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쫙 빼고 '55사이즈' 홍진영 옷까지 입고 다닌다는 언니 홍선영 근황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4'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홍진영이 친언니 홍선영의 놀라운 근황을 전했다.


23일 KBS2 '해피투게더 4' 제작진 측은 '위대한 쇼' 특집으로 꾸려지는 54회 방송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가는 곳마다 흥을 몰고 다니는 행사의 신 진성, 홍진영, 이해리, 허경환 등의 모습이 담겼다.


오랜만에 토크쇼에 나온 홍진영은 등장과 동시에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해 스튜디오 현장을 밝게 물들였다는 전언이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또 그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큰 주목을 받은 언니 홍선영을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영은 "언니가 살이 빠지더니 내 옷을 입고 다닌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정작 자신은 사랑니 때문에 부은 얼굴로 살이 쪘다는 오해를 받았다며 답답한 심정을 토로하기도 했다고.


홍선영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KBS2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한편 홍선영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방송을 통해 높은 당뇨 위험성, 56세의 혈관 나이, 좋지 않은 내장 지방과 지방간을 갖고 있다는 검진을 받게 되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지금까지도 꾸준히 체중 감량 중인 홍선영은 자신의 SNS에 몰라보게 날씬해진 미모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unnybaby100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