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망고 필수♥"···'먹방의 나라' 만끽할 수 있는 '대만' 비행기 티켓 단돈 5만원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티웨이항공이 연말연시 출발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21일 티웨이항공은 오는 27일까지 특가 주간 'ttw' 행사로 항공권 할인 판매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행사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실시된다.


가장 중요한 대상 노선은 김포공항·대구공항·광주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향하는 국내선과 41개 국제선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국제선은 타이페이, 하노이, 마카오, 괌, 홍콩 등 크게 동남아시아, 대양주, 중화권, 일본이 포함됐다.


구체적인 가격은 유류 할증료·공항세 등을 포함해 편도 기준으로 김포-제주 1만 6,900원, 김해-가오슝 5만 9,000원, 인천-타이페이 6만 3,900원, 인천-하노이 8만 6,300원, 제주-홍콩 6만 8,900원 등이다.


탑승 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국제선은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다.


위에 소개된 노선 외 다른 노선들의 가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독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연말연시, 티웨이항공에서 제공하는 특가 항공권과 함께 행복한 여행 즐겨보도록 하자.


인사이트Pixabay


인사이트Instagram 'corner_con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