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의 날인 오늘(21일), '경찰+의경' 누구나 도미노피자 반값에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짭짤한 치즈와 풍성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


오늘(21일), 도미노피자를 반드시 먹어야 할 이유가 생겼다. '피자의 명가' 도미노피자가 소비자를 위해 특별한 할인 행사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21일 도미노피자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늘(21일) 단 하루, 히어로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dominostory'


히어로스데이는 10월 21일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경찰들에게 도미노 피자를 50%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경찰의 날 히어로스데이는 대한민국의 치안을 책임져주는 경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계획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찰들은 도미노 피자의 모든 피자를 반값에 먹을 수 있게 됐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의경'으로 복무 중인 현역 군인들도 모두 혜택을 누려볼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dominostory'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자신이 '경찰'이라는 것을 입증하는 신분증이나 유니폼이 필요하다.


이번 행사는 배달 주문은 해당하지 않고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자.


오늘 밤엔 도미노피자가 선사하는 꿀혜택으로 맛있는 피자를 마음껏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