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9일) 아프리카TV 생방서 울먹이며 '이별' 암시하는 말 전한 BJ 덕자

인사이트아프리카TV '덕자전성시대'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지난해 귀농 여캠 콘셉트로 방송을 시작한 뒤 많은 인기를 끌어온 인기 BJ이자 유튜버 '덕자'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이별을 암시하는 발언을 남겼다.


앞서 BJ '턱형'과 관련한 논란이 있었던 만큼 팬들은 우려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9일 덕자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생방송을 통해 모습을 비췄다.


덕자는 영상 초반, 팬들과 소통하며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을 보이다 조심스레 자신이 처한 상황을 설명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덕자전성시대'


그는 "현재 제 명의로 된 모든 매체를 진행할 수 없게 됐다. 당장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라며 "이에 아프리카 측에서 운영자님이 도와준다고 했고 전문 변호사도 만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빨리 해결하고 돌아왔으면 좋겠지만 오지 못할 상황을 대비해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겠다"며 "그동안 너무 즐겁고 재밌었다"고 말했다.


태연한 듯 말을 이어갔지만 중간중간 울음을 참을 수 없다는 듯 입술을 꾹 깨무는 등의 행동을 보여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같은 내용은 앞서 같은 날 유튜브 페이지 '덕자전성시대'에도 올라온 바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도 덕자는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 때문에 방송을 그만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토로한 바 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덕자전성시대' 


정확히 어떤 문제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BJ 턱형과 관련한 이슈가 아니냐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덕자가 턱형과 계약을 맺을 당시 계약에 불공정한 조건이 포함돼 있었고 이 조건으로 인해 적자를 낸 덕자가 유튜브 및 페이스북 계정의 소유권을 턱형에게 빼앗겼다는 것이다.


이에 다수 누리꾼은 현재 턱형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논란에 대한 진실 규명 및 해명을 요구하고 있다.


턱형과 덕자 둘 다 1인 미디어계의 인기 방송인으로서 많은 인기를 끌어온 만큼 앞으로의 양상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대한건아턱형'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