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무신사, KT와 밀레니얼 세대 공략 마케팅 MOU 체결

'무신사'가 'KT'와 Z세대 및 밀레니얼 타깃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무신사'가 'KT'와 Z세대 및 밀레니얼 타깃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10·20대 Z세대 및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해 양사가 보유한 고객 기반과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마케팅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의 중인 주요 업무 협약 내용은 KT Y프렌즈 상품 출시 협력, KT멤버십 무신사 제휴혜택, KT기프트박스를 통한 무신사앱 추천 및 데이터무과금 제공, 홍대 무신사 테라스 및 KT 프로모션 행사 등이다.


이 밖에도 상호 간의 다양한 제휴 비즈니스 사업을 전방위적으로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무신사는 KT의 5G 통신망 기술 기반의 서비스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색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쇼핑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심준섭 무신사 인프라부문장 이사는 "앞으로도 국내 패션 플랫폼 리딩 기업으로서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무신사 회원과 브랜드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T와의 협력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진 KT 5G 사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무신사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가치를 확대하고 다양한 혁신 서비스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