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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그룹, 국내 스타트업 위한 광고 캠패인 진행

신한금융그룹이 16일 그룹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기발한 광고'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한금융그룹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신한금융그룹이 16일 그룹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기발한 광고' 프로젝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기발한 광고'는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기회를 발견하는 광고'의 준말이다. 이 광고 캠페인은 국내 스타트업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신한금융그룹의 광고 지면과 시간을 빌려주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우수한 스타트업들이 큰 노력을 들여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초창기 홍보, 마케팅 영역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에서 출발했다.


스타트업 대표들의 고충을 들은 조용병 회장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신한의 광고 매체를 활용해 스타트업에 보다 실질적인 혜택과 기회를 주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한금융그룹


'기발한 광고'는 대한민국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11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과 이메일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전문가 심사, SNS 인기 점수 등을 반영해 총 12개의 스타트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들의 광고는 다수의 인쇄 매체와 온라인 광고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지원 절차와 자세한 사항은 '기발한 광고'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