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아모레퍼시픽,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미디어 행사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진행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아세안 사업에 대한 활약상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세안 5개국 55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현지 고객 및 아모레퍼시픽 아세안 법인 임직원이 참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미디어 대상 컨퍼런스와 기업 및 주요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아세안 사업 전략을 발표한 아모레퍼시픽 나정균 아세안 지역 법인장은 "신규 국가 및 도시 진출,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함께 디지털을 통한 고객 경험 확대와 유통 채널 다각화에 집중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행사 기간 자카르타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 몰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주요 브랜드를 위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기업 부스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역사와 헤리티지, 창립 이래 이어온 혁신의 DNA를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전시했다.


'축제' 테마로 꾸며진 브랜드 팝업존에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마몽드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콘셉트와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1998년 베트남에서 아세안 사업을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에서 적극적인 사업 확대를 꾀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아세안 고객에게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