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CJ제일제당, 美 2035세대 겨냥해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이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인사이트] 김천 기자 = CJ제일제당이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성을 선호하는 미국의 20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현지 밀레니얼 세대들이 비비고 대표 제품인 '만두'를 피크닉, 파티, 일상생활 등에서 다양하게 즐긴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비비고 만두'를 즐기는 영상을 통해 'Too good not to share(비비고는 나눌수록 더 좋으니까)'라는 광고 카피를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광고는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 컵' 기간에 맞춰 미국 NBC 골프 채널에 방영된다.


CJ제일제당은 'The CJ 컵' 대회 중계를 통해 노출되는 '비비고' 홍보 효과에 TV광고를 연계함으로써 전 세계에 비비고 브랜드가 노출되는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정윤 CJ제일제당 비비고팀장은 "이번 비비고 글로벌 광고를 통해 일상에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모든 순간에 한식과 비비고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