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 '첵스초코'에 담긴 풍부한 영양 알리는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농심 켈로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첵스초코 한 그릇에 담긴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콜릿 시리얼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첵스초코가 오곡의 풍부한 영양을 맛있게 채운 건강한 한 끼 식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는 켈로그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리얼 시리얼 캠페인'의 일환이기도 하다.


켈로그 첵스초코는 맛뿐만 아니라 성장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영양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코팅을 입힌 고소한 시리얼은 밀, 귀리, 옥수수 등 몸에 좋은 오곡으로 만들어져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다.


9가지 비타민과 2가지 미네랄인 철분과 아연은 물론, 성장기 발달에 꼭 필요한 칼슘까지 하루 필요량의 50%나 함유돼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함은 물론 균형 잡힌 식단에서 만날 수 있는 양질의 칼슘과 비타민, 무기질이 함유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훌륭하다.


농심 켈로그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아이의 건강을 걱정하는 엄마들의 고민이 덜어지고, 오곡으로 채운 첵스초코 한 그릇으로 아침을 활기차게 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